살아있는 바탕화면 "이기대 공원"

부산에서 끝자리 "대"가 들어가는 지역명소는 해운대가 가장 유명하지 않을까? 하지만.. 내가 가본 잊을수 없는 부산의 최고의 명소는 바로 "이기대"이다. 그곳에 가면 홍콩 못지 않은 풍경을 볼 수 있다.

사진을 클릭하셔서 등록된 원본 사이즈(확대)로 감상하세요.

개인적으로 이곳에서 야경을 못본것이 너무나 아쉬운데. 다음에 가면 꼭 아경을 봐야지. 그곳은 바로 리얼리티 월페이퍼 이기대이다. 넓게 펼쳐진 바다. 그리고 넓게 펼처진 아름다운 부산의 풍경과 푸르른 하늘. 그 모든것이 눈앞에서 살아서 움직인다.

환상적인 광안대교, 환상적인 센텀시티, 환상적인 해운대 물안개, 환상적인 바다, 하늘.. 그리고 환상적인 야경.. "환상적인 이기대"

SIGMA DP1

한국에서 자전거 매장 실장 그리고 월간지 팀장을 엮임 후, 70여년 역사의 캐나다 Ridley's Cycle에서 Senior Service Technician을 지냈습니다. 그리고 이제, 이 모든 경험을 녹인 자전거 복합문화공간 <#라이드위드유>를 고향 울산에서 운영하고 있습니다. 이곳은 업사이클을 테마로 한 카페이면서 스캇, 캐논데일, 메리다, 콜나고 그리고 브롬톤, 턴, 버디, 스트라이다, 커넥티드 전기자전거 등을 전개하는 전문점이기도 합니다. 두 팔 벌려 당신을 환영합니다. *찾아가기 | 연락하기

이미지 맵

여행/지난글 보관함의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